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Automation Award에서 Top 5안에 든 위치 제어 시스템 PGV

2014-01-01

Position guided Vision(PGV) - 길을 선도하는

PGV 포지셔닝 시스템은 Automation Award 에서 4위를 차지했습니다.
PGV 포지셔닝 시스템은 Automation Award 에서 4위를 차지했습니다.

Pepperl+Fuchs의 독특한 위치제어 시스템 PGV (Position Guided Vision)Automation Award 2013에4위를 차지했습니다. 13/1%의 득표로 전체 5위 안에 랭크 되었습니다.

PGV 위치제어 시스템은 드라이빙에 사용되는 컬러 테이프 트랙킹, 위치결정에 서용되는 데이터 메트릭스 코드네비게이션에 사용되는 제어코드를 결합하여 무인 운반 차량(AGV)를 제어하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유일한 제품입니다. 넓은 판독 창은 항상 정확한 위치 피드백으로 어떤 지점이나, 교차로, 타이트한 커브조차도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색깔 및 넓이의 테이프는 안정적으로 추적됩니다. 포지셔닝 시스템 PGV는 우수한 공정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이의 광학 부품은 순수하게 “관심 영역”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그래서, PGV는 더럽거나 칼라/ 코드밴드의 손상 및 외부 조명 같은 외부의 영향을 받지 않고 작동합니다.


The Automation Award

매년, 배심원-SPS IPC Drives를 구성하는 의회 위원회 VDMA, ZVEI 및 일렉트로 자동화- 자동화 산업에서 10개의 제품을 후보로 지명합니다. 뉘른베르크의 SPS IPC Drives에서 – 방문객은 자신이 좋아하는 제품에 투표를 합니다.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제품이 Automation Award를 수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