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새로운 케이블 풀 포트폴리오 – 다목적 어플리케이션에 맞은 다양한 제품 범위

2015-03-18

당신의 어플리케이션에 맞는 올바른 솔루션을 찾으세요.

Get to know the new cable pull portfolio.
새로운 케이블 풀 포트폴리오를 알게 되다.

Pepperl+Fuchs 의 새로운 케이블 풀 포트폴리오모듈식 제품 구조가 특징입니다. 그것은 광범위한 다양성을 요구합니다. – 소형 디자인의 단순한 어플리케이션에서 견고한 대형 버전까지. 완벽하게 매치되는 컴포넌트는  시스템을 쉽게 통합할 수 있게 함과 동시에 취급을 용이하게 해줍니다.  올바른 부속품과의 결합으로, 당신은 거의 모든 요구 사항에 대한 최적의 솔루션과 신뢰할 수 있으며, 오래 지속되는 프로세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간단한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매우 컴팩트한 디자인 - ECN10TL 라인

ECN10TL Line
ECN10TL Line

이 케이플 풀은 높은 정밀도를 요구하는 표준 어플리케이션에 이상적으로 적합합니다. 다이렉트 커플링정확한 정보 피드백과 신뢰할 수 있는 프로세스 플로우를 보장합니다. 동시에, 가볍고 컴팩트한 하우징은 쉽게 마운트 되고, 어떤 환경에든 유연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산업용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컴팩트한 솔루션 – ECN20IL 라인

ECN20IL Line
ECN20IL Line

ECN20IL 케이블 풀은 양극 처리된 알루미늄 하우징을 가지고 있어 산업용 환경에 사용하기 적합할 뿐 아니라 가혹한 환경 조건을 견딜 수 있습니다. 케이블 풀은 철강 팁으로 된 벨로즈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것은 측정 케이블의 먼지, 습기 및 얼음 구조물 같은 침착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높은 유연성을 요구하는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 ECN30PL Line

ECN30PL Line
ECN30PL Line

드럼이 나사 스핀들을 통해 축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이는 측정 케이블이 항상 일정한 오프셋으로 감겨 있도록 합니다.  그리하여 높은 측정 정확도와 특히 넓은 측정 범위를 보장합니다. 측정 케이블녹 및 부식 저항성이 있고, 게다가 케이블 풀은 다른 부속품과 결합이 가능합니다. 그 결과, 최적으로 보호되어 안정적인 측정 결과 및 긴 수명을 제공한다.


거친 환경에 대해 매우 강력한 – ECN40HD Line

ECN40HD Line
ECN40HD Line

매우 강력한 케이블 풀매우 가혹한 환경 조건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특별한 설계 덕분에 매우 튼튼하고 신뢰성 있고 효과적으로 작동합니다. 오픈 케이블 시스템으로, 케이블 드럼은 빠르고 쉽게 세척 가능합니다. 이것은 수명을 연장하고, 먼지, 습기, 소금 오염된 환경에서도 기능적으로 완벽함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