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성냥갑보다 작은 - 공간 절약형 소형 하우징에 강력한 포토 센서

2015-05-21

포토센서 시리즈  R2 및 R3
R2 및 R3 포토 센서 시리즈는 매우 작은 하우징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표준 포토센서 시리즈 R2및 R3매우 작은 하우징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 M2마운팅의 초소형 R2-시리즈는 절대 공간-절약을 나타내고, 소형 R3 시리즈표준 M3 마운팅도 제공합니다.  소형 하우징 디자인 덕분에, 포토센서는 작은 공간에 높은 정밀도가 요구되는 곳에 수요가 있습니다. 이 두개의 시리즈가 당신에게 제공하는 이점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케이블 출구를 최대 45°까지 조절 가능

최대화된 마운팅 유연성!
최대화된 마운팅 유연성!

초소형 포토센서는, 전형적으로 공간 –제약적인 지역에 설치 및 적용됩니다.   여기서 마운팅 유연성은 매우 유용합니다. 표준 포토센서 시리즈 둘다 이러한 실용적인 케이블출구 45°를 제공합니다. 올바른 마운팅 브라켓과 함께 매우 좁은 공간에서의 설치가 아주 간단해집니다. 게다가 이러한 마운팅 브라켓은 모든 센싱 모드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정전기 방지 전면 유리로 인해 개선된 장비 다운 타임

시스템 신뢰성을 향상!
시스템 신뢰성을 향상!

종이 웹 기계 같은 가까운 물체를 감지해야 하는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센서 표면이 진동에 의해서  마모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곧, 센서는 눈이 멀게 되고, 교체가 필요 하게 됩니다. 포토  센서 R2 및 R2 시리즈내마모성, 정전기 방지 전면 유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전면 유리는 축적 및 마모를 방지하고, 그리하여 더 나은 장비 가용성을 달성하여, 장비 운영을 개선시킵니다.


수많은 감지 모드를 이용한 범용성 응용

초소형 포토센서 시리즈 R2 및 R3는 주로 협소한 공간에 사용됩니다. 매우 작은, 초점이 맞춰진 광점, 내마모성 전면 유리창 다양한 감지 모드는 새로운 어플리케이션 솔루션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일반적인 어플리케이션은 :

  • 개체 존재 유무 감지
  • 작은 부문 감지
  • 가장자리 감지 선도
  • 그릇 피더 같은 개체 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