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제품 이송 라인에 적용되는 인덕티브 식별 시스템

LuK GmbH & Co. oHG 사는 Schaeffler Group의 국제적 활동 그룹입니다. 전 세계 18개 나라에서 모터 차량 및 트랙터용 클러치를 생산하며 이러한 제품은 세계 범위의 자동차 제조업체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 4대의 새로운 차량 중 하나는 LuK의 클러치를 사용합니다.


테스크

독일 불/바덴 지역에서 클러치를 생산하는데, 이러한 제품은 생산공정에서 캐리어에 의하여 이송됩니다. 이러한 제품 이송 시스템은 Pepperl+Fuchs의 인덕티브 IDENT Control RFID 읽기/쓰기 기술을 사용합니다.

일부 컨베이어 라인에서 이동 방향은 90°까지 변경됩니다. 제품 캐리어에 IDC-15-1K 데이터 캐리어(IVH-M1K로 롤러 컨베이어에서 측면 읽기 및 쓰기)를 설치하는데, 제품 캐리어의 이동 방향이 90°까지 변경될 경우 데이터 캐리어는 읽기/쓰기 영역을 벗어납니다. 과거에는 복잡한 기계 시스템(리프팅 실린더)을 사용하여 제품 캐리어를 90° 최전시켜 정보를 읽거나 쓸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작업은 생산 시간(사이클 타임)을 늘였고 비용 또한 증가했습니다.



그림 1: 데이터 캐리어 홀더 및 읽기/쓰기 헤드를 설치한 제품 캐리어

구현

Pepperl+Fuchs는 양면에서 읽기 및 쓰기가 가능하도록 한 IDC-15-1K 데이터 캐리어용 홀더를 개발했습니다(그림 1 참조).

데이터 캐리어는 IVZ-MH15 마운팅 도구에 설치됩니다. 마운팅 도구 외형은 전문 설계되여 데이터 캐리어와 제품 캐리어의 두 인접한 방향으로 45 ° 각도에 설치되어 양쪽에서 읽기 및 쓰기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그림 2 참조).



그림 2: 이동 방향 90° 회전

고객 이점

특별 홀더를 사용하면 하나의 상승 데이터 캐리어만 필요하므로 비용이 절감되고, 제품 캐리어는 더 이상 회전하지 않아도 되므로 기술적으로 복잡한 리프팅 실린더를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