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버스 도어용 안전 센서

테스크

버스의 자동문은 에지 보호를 요구합니다.
버스의 자동문은 에지 보호를 요구합니다.

버스 및 기차의 자동문에 고객 물림현상을 방지하기 위하여 도어 에지 보호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센서는 도어 제어 박스 공간에 적합하고 간섭이 없으며 가능발생하는 손상으로부터 보호되어야 합니다.


구현

포토센서는 버스 및 기차의 도어 어플리케이션에 훌륭한 실적을 보이며, 도어 디자인에 따라 제한된 공간에 쉽게 수용할 수 있습니다. Pepperl+Fuchs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코너 배열 PROSCAN
코너 배열 PROSCAN

솔루션 1:
여기서 두 개의 멀티 빔 포토센서 "PROSCAN-T"가 도어 윗쪽 코너로 통합되어 각각 6개의 광선이 있는 팬 모양 패턴으로 전체 문 영역을 모니터링합니다. 겹치는 라이트 팬은 가장 짧은 빔 거리를 통해 신뢰성을 최대화합니다.


2-파트 TOPSCAN
2-파트 TOPSCAN

솔루션 2:
여기에 적외선 그리드 “TOPSCAN”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배경이 제거된 최대 5개의 포토 센서가 라이트 스트립과 함께 전체 문 너비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이 센서는 바닥 위 최대 약 200 mm까지 문 영역을 감지하므로 접촉 조건이 변경된 곳에서도 기능이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고객 이점

사용자는 안정적이고 메인터넌스가 적은 시스템으로 문 모서리를 보호합니다.


e-news

당사의 뉴스레터를 구독하여 주기적으로 뉴스 및 자동화 세계의 흥미로운 정보를 받아보세요.

구독
amplify–The Pepperl+Fuchs Magazine

Discover our online magazine! Exciting success stories, application reports, interviews, and regional news are awaiting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