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H-시스템은 본질 안전 베리어 몇 개를 터미네이션 보드에 연결시켜 위험 지대에 있는 필드 디바이스와 공정 자동화 시스템 사이의 인터페이스를 연결합니다. 터미네이션 보드는 단일 인터페이스 모듈에 비해 배선을 매우 단순화 및 최소화합니다.

터미네이션 보드에는 지지 및 보호 기능을 지니고 있으며 캐비닛 안에 빠르고 신뢰성 있게 설치할 수 있게 해주는 튼튼한 강화 플라스틱이 있습니다. 이 보드에는 본질 안전 베리어를 도구 없이 설치할 수 있도록 하는 슬롯이 여러 개 있습니다. 이 모듈은 핫 스와핑이 가능합니다. 손쉬운 취급 및 정비를 위해 장애 모니터링 보드가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접점 플러그가 여러 개 달려 있으며 사전 조립된 케이블은 기획 및 문서화 에서 복잡성을 줄여줍니다. 이 케이블은 컨트롤러의 보드와 I/O 카드(DCS, ESD) 사이의 복잡한 단일 점 대점 배선을 대체합니다.


Safety Products Selector

Choose from various selection criteria like safety integrity level, performance level, device function, and signal type and find the SIL/PL assessed device that you are looking f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