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인도 ONGC C2C3 Dahej Petrochemicals용 FieldConnex 필드버스 인프라 [레퍼런스]

프로젝트 상세 정보

ONGC C2C3 Dahej Petrochemicals 어플리케이션
ONGC C2C3 Dahej Petrochemicals 어플리케이션

고객 | ONGC

프로젝트 | C2C3

위치 | 인도, 다헤즈

완료일 | 2008


프로젝트 리포트

FieldConnex 계열의 필드버스주요 FOUNDATION 필드버스 공급자로 선정되었습니다. Pepperl+Fuchs는 고급 진단 모듈(ADM)이 탑재된 파워 허브 시스템을 공급합니다. 이 강력한 ADM을 쓰면 최종 사용자는 성과 이력 뿐 아니라 문서를 자동 생성하고 경보 한계치를 자동 수립하는 작동 마법사(commissioning wizard)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ONGC는 스냅샷 기능을 작동시키는 중에 필드버스 루프를 감사 및 기록할 수 있어 노동 집약적인 반복 작업을 줄일 수 있습니다. 스냅샷에는 향후 문제해결 및 유지보수 과정에 필수적인 데이터가 담겨 있습니다.

FieldConnex를 구현하면 필드버스 시스템의 가용성이 최고치에 이르며 장기적으로 OPEX가 절감됩니다.

Pepperl+Fuchs는 현장 상황을 중시하는 장비, 즉 절연 스위치가 달린 스테인리스 스틸 인클로저 안에 든 필드 베리어도 공급합니다. 이 필드 베리어는 필드버스 세그먼트와 공장 사업장을 합선에서 보호하며 위험 장비를 필드버스에 연결시켜 줍니다. 작업 허가(Hot Work Permit) 없이 필드 디바이스 가동 중에 작업을 할 수 있어 우수한 공장 가용성을 확보합니다. FieldConnex 필드버스 제품은 Pepperl+Fuchs가 완벽히 설계하여 제작한 제품으로 당사 고객의 장기 성공을 보장합니다.

Pepperl+Fuchs는 총 55개 세그먼트에 파워 허브, ADM 필드 베리어를 공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