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용수+폐수


Pepperl+Fuchs provides solutions for water and waste water treatment.

용수+폐수 처리 시설 어플리케이션 및 오일 세퍼레이터 모니터링

Pepperl+Fuchs는 수처리, 폐수 처리, 펌프 스테이션 제어, SCADA, 원격 네트워킹, 시뮬레이터 기술용으로 대형/소형 어플리케이션 솔루션을 모두 공급할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기름 유제성 폐수는 오일 세퍼레이터 로 처리하여 오일을 제거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 공정은 무척 복잡하며 전자 알람 시스템을 통해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음용수 처리에서 폐수 처리 및 매축에 이르기까지 당사는 오늘날 복잡한 시설물에 성공을 선사하는 전문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용수 및 폐수 처리 시설에는 독성과 폭발 위험성이 높은 많은 유해 가스화학 물질이 있습니다. 당사는 풍부한 전문지식을 끌어들여 여러분이 가장 힘들어하는 어플리케이션을 해결해 줍니다.


어플리케이션


amplify–The Pepperl+Fuchs Magazine

Discover our online magazine! Exciting success stories, application reports, interviews, and regional news are awaiting you.

e-news

당사의 뉴스레터를 구독하여 주기적으로 뉴스 및 자동화 세계의 흥미로운 정보를 받아보세요.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