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Disclaimer

이 내용은 2018년 5월 4일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 웹사이트["Website"]는

페펄앤드푹스코리아㈜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118
양지빌딩2차 5층

이하 "회사"라 명칭함.

이 웹사이트 정보에서 제안 또는 개제된 정보, 자료, 영업 비밀, 기술, 제품, 프로세스, 데이타베이스, 소프트웨어, 서비스와 더 일반적인 모든 내용은 다음의 조건이 적용됩니다.

1. 이용약관 동의
웹사이트를 방문 또는 이용함에 있어서 (처음 방문하여 "이용 약관"를 읽는 것 외에), 귀하는 모든 조항 및 조건을 준수하는 데에 동의합니다. 이 웹사이트를 사용하는 권한은 개인적이며,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만약, 귀하가 계정 생성을 요청한다면, 사용자로서의 ["사용자"] 귀하는 당신의 계정 사용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더불어 로그인과 비밀번호 보호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귀하는 이용약관을 준수하며 계정을 사용해야 합니다.

2. 지적재산권
웹 사이트에 게시된 텍스트, 소프트웨어, 사진, 비디오, 그래픽, 음악이나 소리등의 정보는 국제 저작권, 특허 및 상표법에 의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상표, 특허, 자재, 영업 비밀, 기술, 제품, 프로세스와 회사 및 /또는 기타 당사자에게 부여된 소유권 및 저작권은 귀하에게 부여 또는 수여되지 않습니다.

귀하는 수정, 게시, 전송, 양도 또는 판매, 파생물을 만들지 않아야 하며, 사이트 전체 또는 일부분에 게시된 정보를 어떤 방법으로든 악용해서는 안됩니다. 귀하는 개인적인 사용을 위해 저작권이 있는 자료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법에 의해 명시적으로 허용된 다른 경우를 제외하고, 다운로드된 자료의 복사, 재배포, 재전송, 출판 또는 상업적인 사용은 회사 또는 저작권 소유자의 허락 없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모든 허용된 복사, 재배포, 저작권이 있는 자료의 출판의 경우, 저자 정보, 상표 범례나 저작권 정보를 삭제 또는 변경하여서는 안됩니다.

귀하는 저작권, 상표 또는 기타 소유권의 소유자의 명시적 허락 없이 저작권, 상표 또는 기타 소유권에 의해 보호된 자료를 웹사이트에서 이용가능하도록 하거나 게시물을 업로드 하여서는 안됩니다.
귀하는 귀하가 유출하여 발생되는 저작권 또는 소유권의 침해 또는 어떤 다른 손해에 대하여 책임이 있습니다. 웹사이트에 자료나 컨텐츠를 유출함으로써 귀하는 자료의 소유자가 명시적으로 회사에 부여한 로얄티 수수료, 종신의, 비독점적인 권리와 전세계에서 그러한 자료(전체 또는 일부) 를 사용, 복제, 수정, 개조, 출판, 번역 및 배포할 수 있는 라이센스, 어떤 형태의 다른자료, 미디어, 또는 현재 알려져 있거나 향후 자료에 존재할 수 있는 어떤 저작권의 전체 기간동안 개발되는 기술을 통합할 수 있는 라이센스를 인정 또는 보증합니다. 귀하는 또한 사용자의 개인적인 용도를 위해 자료에 접근, 보기, 저장 또는 복사하는 것이 허용됩니다. 귀하는 이로써 귀하가 웹사이트 게제한 어떤 자료에 대해 편집, 복사, 출판 또는 배포할 권리가 회사에 있음을 인정합니다.

상기 조항은 회사의 이익을 위해, 자회사, 계열사 및 제 3의 콘텐츠 제공자, 라이센스를 가진자 각각은 권리를 주장해야 하며, 직접 이러한 조항을 시행하거나 또는 자체를 대신하여 권한을 가질 수 있습니다.

3, 사용자 안내
사용자는 오직 합법적인 목적을 위해서만 웹사이트를 사용해야만 하며,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 또는 위반하는 자료나, 불법적, 위협적, 비방적이거나, 남용, 사생활 또는 공익의 침해, 저속하거나, 협오적, 외설적, 불경또는 불쾌한 자료를 웹사이트를 통한 게시 또는 전송을 삼가해야 합니다. 민사 책임이 발생하거나 위법행위로 여겨지는, 아니면 회사의 명시적인 사전승인 없이, 법에 위배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광고 또는 상업적 유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사용자는 웹사이트를 광고 또는 다른 경쟁사 웹페이지의 온라인 정보 서비스를 구독하기 위한 사용자의 유도등를 포함하여 어떤 상업적 유도를 위해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귀하는 우리 웹사이트의 운영을 방해하는 또는 방해를 시도하기 위해 기타 장치, 소프트웨어 또는 기타 수단을 사용하지 않으며 또한, 우리의 인프라에 불합리하고, 불균형한 과부하를 주는 어떤 행위도 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또한, 귀하는 회사의 위임을 받은 대리인의 사전 명시적 동의없이 모니터 또는 웹 페이지 또는 내용이 언급된 어떠한 것을 모니터 또는 복사하기 위해 로봇, 스파이더, 기타 자동 장치나 수동 프로세스를 사용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이러한 동의는 인터넷 검색사이트에서 사용하는 표준 검색 엔진 기술은 인터넷 검색 웹 사이트에서 이 사이트를 방문하는 직접적인 인터넷 사용자를 위해 사용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마지막으로 다른 웹사이트에서 우리 웹사이트로의 링크는 회사의 사전 서면 허가 없이 포함될 수 없습니다.

4. 보증 면책 및 책임의 제한
귀하는 정보 사용에 따른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에게 있음을 동의합니다.

본 사이트에 게시된 모든 정보는 있는 그대로 제공됩니다. 회사는 판매가능성,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 또는 권리침해가 없다는 묵시적 보증등을 포함하여, 어떠한 명시적이거나 묵시적인 보증도 부인하며 이들 정보와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 또한 지지 않습니다. 회사의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이 쉡사이트가 어떠한 공격이나 컴퓨터 바이러스로 부터 안전하다고 보증하지 않습니다.

이 웹사이트의 내용은 오직 유익한 의도로 제공되며, 회사는 이 웹사이트의 모든 정보가 정확하도록 노력을 기울입니다. 그러나, 회사의 정보는 기술적으로 부정확하거나 오타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어떤 부정확함, 오류, 누락에 대한 책임 또는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 계열사, 정보 제공자 또는 컨텐츠 파트너와 그들의 직원, 임원, 법적 대표자는 정보에 대한 어떤 오류, 부정확함, 누락 또는 정보상의 다른 결함에 대해, 또는 그런 정보를 다른 사용자에게 전송함에 있어서 발생하는 지연이나 중단에 대해, 원인이나 기간에 관계없이, 또는 웹사이트에서 발생하거나 웹사이트 때문에 발생하는 어떤 청구나 손실에 대해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귀하는 이로써 이 조항이 웹사이트에 게시된 모든 정보에 적용됨을 인정합니다.

회사나 지사, 또는 계열사나 그들의 직원, 임원, 법적 대표자는 심지어 회사가 명시적으로 그런 손상에 대한 가능성을 안내하였다 해도, 웹사이트 사용 또는 사용에 있어서 미숙함, 또는 웹사이트의 정보, 내용, 자료와 기능 또는 다른 링크된 웹사이트와 관련된 제 3자에 대한 청구나, 직간접적인, 특별한, 결과적 손해 또는 기타 손상 (어떤 이익 손실, 사업 중단, 정보나 프로그램 또는 귀하의 정보를 다루는 시스템에서의 기타 데이타 손실등을 포함하여)에 대해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 회사의 계얄사, 정보 제공자 또는 컨텐츠 파트너는 웹사이트에 게시된 정보를 기반으로한 투자 결정에 대한 어떠한 법적 책임이 없습니다.

5. 제품 효용성
회사의 인터넷 웹사이트는 Pepperl+Fuchs의 각 지역에서 이용 가능한 제품뿐 아니라 전세계적 제품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회사 웹사이트의 Pepperl+Fuchs의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언급은 귀하의 지역에서 이용가능하거나 이용가능하게 될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암시가 아닙니다.

6. 제3자 웹사이트 링크
만약 귀하가 이 웹사이트에서 링크를 통해 Pepperl+Fuchs 그룹이 아닌 웹사이트로 이동하기를 선택한면, 회사는 개인정보 정책과 그 사이트의 이용약관 또는 그 사이트들의 쿠키들에 대헤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그런 웹사이트와 자원에 대한 통제권이 없기 때문에, 귀하는 회사가 그러한 외부 싸이트 또는 자원의 이용가능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 것과 그러한 웹사이트 또는 자원에 있는 또는 웹사이트 또는 자원으로부터 이용가능한 어떤 컨텐츠, 광고, 제품 또는 기타 자료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없음을 인정하고 동의합니다.

7. 수정
회사는 언제든지 웹사이트의 컨텐츠, 이용 가능 시간, 접속이나 사용에 필요한 장치등을 포함한 모든 양상 또는 특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수수료 및 이용요금 추가 등을 포함하여 새로운 조건, 조항의 도입, 이용약관 또는 약관의 일부를 변경 또는 수정을 언제든지 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한 변경, 수정, 추가 또는 삭제는 웹사이트에 게시 또는 사용자가 인지할 수 있는 어떤 방법등을 통하여 공지 후 즉각적으로 반영됩니다. 그러한 안내 후의 사용자의 웹사이트 사용은 사용자가 그런 변경, 수정 또는 추가에 동의하였다고 간주됩니다.

이용약관은 2018년 5월 4일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8. 하드웨어 및 장비 유지보수

사용자는 웹사이트의 사용과 접속에 필요한 모든 통신, 컴퓨터 하드웨어 및 기타 장비의 취득 및 유지보수에 책임이 있으며 또한 이와 관련되 모든 비용을 지불할 책임이 있습니다.

9. 관할 및 적용 법률
이 사이트를 보는데 있어서, 귀하는 회사 사업의 주요 장소에 있는 법원의 관할하에 있으며, 그로부터 발생 또는 그와 관련된 모든 행동에 있어서 사업 장소에 적용되는 국가 법의 적용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