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로터리 엔코더의 처리속도를 낮추어 효율성 향상

안전한 엔코더와 드라이브의 신뢰성 통합

Pepperl+Fuchs 로터리 엔코더: 처음부터 안전사항을 전념
Pepperl+Fuchs 로터리 엔코더: 처음부터 안전사항을 전념

역설적으로 들릴 수도 있지만 생산공정에서 공정 처리 속도를 낮추므로 더욱 많은 시간을 얻을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계의 셧다운은 시간과 비용을 허비하나, 한정된 속도로 시스템을 실행하면 효율이 향상됩니다. 기능적 안전 엔코더와 드라이버 인버터를 통합으로 이러한 목표를 안정적으로 수행합니다.

인쇄 기계의 프린팅 롤러는 정기적으로 세척해야 합니다. 시스템을 종료하는 대신 제한된 속도로 지속적인 작동은 세척 프로세스를 효율적이게 합니다. Pepperl+Fuchs의 기능적으로 안전한 로터리 엔코더는 Lenze 드라이버 컨버터용 안전 모듈과 통합되여 이 목표를 달성합니다.


시간은 돈이다.

기계는 생산 비용 최적화를 위해 고속으로 작동되지만 속도가 높아지면 위험도 높아지게 됩니다. 이러한 위험을 방지하기 위한 중요한 예방 조치는 신속한 기계 정지짧은 반응 시간입니다. 기계 명령 및 건강 안전 관련 안전 규제에 따르면, 순간적 부주의로 하여 작업자가 베이거나 부딪침이 발생해서는 안 됩니다. 고성능 드라이브가 특히 중요합니다. 이는 안전 고려사항일 뿐만아니라, 정확하게 구현되여 생산성을 향상하고 비용을 최적화합니다. 이러한 구조는 외부 안전 컴포넌트를 줄임으로 또한 예산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는 드라이브 기반의 안전 콘셉으로 실행되는데 안전 관련 기능을 드라이브에 효과적으로 통합합니다.


효율적인 통합

로터리 엔코더드라이브 시스템의 회전 및 회전 부품을 모니터링하는 데 주로 사용됩니다. Pepperl+Fuchs의 기능적으로 안전한 로터리 엔코더는 처음부터 안전 관련 사항을 디자인 콘셉으로 전념하여왔습니다, 이러한 센서TÜV-인증을 획득하였는데, 이는 최고 레벨의 안전 카테고리로서 IEC 61508에 따른 SIL3 또는 EN ISO 13849-1에 따른 PL e 등이 포함됩니다.

드라이브 컨버터 안전 모듈과 엔코더의 매칭은 아주 중요합니다. Pepperl+Fuchs의 로터리 엔코더 및 Lenze의 드라이브 컨버터 안전 모듈은 호환 가능하므로, 최고 안전 카테고리의 드라이브 기술을 활성화합니다.이 카테고리 범위에 적용되고, EU 신규 기계 명령 2006/42/EC 표준에도 적용되며 기능은 또한 IEC 61800-5-2 드라이브 기술 표준을 충족합니다.



안전 관련 드라이브 기능은 안전하고 효율적인 제어 보장

액션(작동 시작)!

신속하고 정확한 반응을 위해 Pepperl+Fuchs의 안전 로터리 엔코더는 Lenze 유도 전동기의 드라이브 축에 직접 마운팅됩니다. 모터에 직접 연결되어 감지된 정보는 추가 케이블 없이 사인/코사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안전 모듈에 전송될 수 있습니다. 안전 리드 파손 감지 시스템은 오류 상태를 전송하여 안전 체인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안전성과 더불어 엔코더는 드라이브 기술의 기계적, 전기적 및 환경적 요구에 적용되며 온도 범위를 115 °C로 확장하고 진동 저항을 20 g으로 확장함으로써 매우 견고하고 다양한 산업 어플리케이션의 까다로운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가치 있는 새로운 단계

드라이브 기능 안전을 기반으로 하는 기술적 혁신은 기능 안전 통합을 통하여 신규 기계 명령 2006/42/EC 표준에서 규정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동시에 드라이브 시스템 비용을 최소화하고 생산성을 최적화합니다. 전체 안전 체인에 특별히 개발된 컴포넌트 적용으로 최고 안전 카테고리를 만족합니다.

기능적으로 안전한 안전 로터리 엔코더는 새로운 의미가 부여됩니다. 드라이브 시스템으로 쉽게 통합되고 최신 드라이브 제어의 모든 안전 기능 요구 사항을 완벽히 충족하는 최신 센서를 통해 높은 안전 카테고리가 보장됩니다.



드라이브 기반의 안전 기능은, 안전 향상 및 생산성을 높이는 동시에 시스템 비용 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