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산업용 RFID로 의류 물류 프로세스 강화

RFID 로 다양한 색상, 스타일, 길이의 의상이 빠르게 분류되고 정리될 수 있으며, 재고 목록이 현장에서 만들어 집니다.

어플리케이션

 

수시로 의류가 저장되고 옷걸이로 전달됩니다.   주문의 크기와 상관없이, 주문된 아이템들은 창고에서 배송 도크까지 자동적으로 처리되어 단일 배송 물량이 빠르게 집하됩니다.

 

목표

비싼 배송 오류는 반드시 피해야 합니다. 주문 확인 및 수행은 반드시 시설 전반에 걸쳐 효과적이고 지속적으로 신뢰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반드시 상점이나 최종 고객으로부터의 반환 절차를 포함해야 합니다.

 

요구사항

“role adapter” 를 사용하여 옷걸이에 부착된 RFID 태그는 의류가 서로 아주 가깝게 붙어 있어도 반드시 안정적으로 인식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 읽기 범위가 좁고 규격이 작은  RFID 읽기 헤드가  필요합니다

 

고객 이익

기업은 산업적으로 강력하고 수십년 동안 사용해도 유지보수가 필요 없으며 많은 양의 개별 품목과 배송이 자동적으로 처리되는 인식 솔루션을 가지게 됩니다.



옷걸이 운송 시스템 및 분류기

현재 상태

오프라인 상점에 비해, 온라인 상점은 훨씬 다양한 제품, 크기, 색상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대량의 반품에 직면하므로 가능한 빨리 재고 목록을 재조사하여 반영해야 합니다. 10만개 이상이 저장되는 옷걸이 창고 시설은 흔하지 않습니다. 각각의 아이템은 언제든지 접근이 가능해야 하며, 주문에 따라 다른 아이템과 조합이 되기도 해야 합니다. 중형에서 대형의 창고는  매일 수만개의 개별적인 주문과, 수천개의 반품에 직면합니다.  이러한 프로세스를 자동화 한다면,  상당한 잠재적인 비용 절감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옷걸이들은 분류기에서  RFID 태그가 장착됩니다. 그리고  그 전자 RFID 태그에 의류의 특성 데이터가 저장됩니다. 이들 데이터가 각각 결합되면, 창고의 모든 의류가 유일하게 식별됩니다. 의류는 빽빽하게 밀집되어 저장되며, 시스템은 간섭 없이 주변의 옷걸이의 태그를 읽을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려면 작은 태그 및 의류 태그가 직접적으로 리더기 앞에 엑세스 되도록 보장하는 좁은 읽기 필드의  전자공학 리더가 요구됩니다. 적절히 설계되고, 구현된 산업용 RFID 솔루션은 의류 저장 시설의 처리량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창고 시설의 물리적인 공간이 절약되고, 수행 시간을 줄여주며, 반환 비용을 낮게 유지시켜 줍니다.


산업용 RFID는 각각의 의류 주문과 결합된 분류 및 물류 프로세스를 강화시켜줍니다.

 

Visit the RFID Hub

Visit our "RFID Hub"—this special website is a knowledge base for RFID. Get answers on frequently asked questions and learn about typical RFID application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