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OHV 핸드헬드형 기기의 완벽한 적용을 위한 비젼 컨피규레이터 운영 소프트웨어

2013-12-12

사용의 용이성과 뛰어난 읽기 성능이 결합된 핸드헬드형 기기
사용의 용이성과 뛰어난 읽기 성능이 결합된 핸드헬드형 기기

비젼 컨피규레이터 운영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1-D/2-D 핸드헬드형 기기OHV100 OHV200쉽게 파라미터화 될 수 있습니다. 비젼 컨피규레이터는 읽기 값을 가시화하고, 넓은 범위 파라미터의 미세조정을 지원합니다. 핸드헬드 기기가 해당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하도록 최적으로 조정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전체 파라미터하나의 컨트롤 코드에 요약되어 집니다. 이 코드는 한번의 마우스 클릭 만으로 비젼 컨피규레이터에서  생산, 저장, 인쇄가 가능하다. 콘트롤 코드를 읽음으로서, 핸드헬드형 기기는 파라미터가 변경되도 언제든지 최적의 셋팅으로 전환됩니다.

표준 어플맄케이션의 경우, 헨드헬드형 기기는, PC를 사용하지 않고 단순히 생성된 컨트롤 코드를 읽음으로서 환경 설정이 가능합니다. 복잡한 어플리케이션의 경우, 핸드헬드형 기기는 자바스크립트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이 가능합니다


출력 문자 서식 설정 (output string formatting)

만약 헨드헬드형 기기가 ERP시스템에 통합되어 있다면, 비젼 컨피규레이터가 사용됩니다. 이 소프트웨어로, 출력 문자는 요구에 따라 쉽게 조정이 가능하다. 간단한 명령어 선택을 통해, 읽기 데이타 스트링은 개별적인 스펙에 맞게 조정이 가능하다. 데이타 메트릭스 코드에 저장된 데이터는 ERP시스템에서 알맞는 위치에 직접적으로 나타난다.

 


비젼 컨피규레이터는 출력 문자 조정을 쉽게 해준다.

스마트폰 및 테블릿PC 에 연결

OHV200 헨드 헬드 기기로,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에서 실제 값을 볼 수 있습니다. 즉 핸드헬드 기기는 읽기 값을 블루투스를 통해  안드로이드 iOS 기반의 스마트폰 태블릿 PC로 전송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추가적인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없습니다.



OHV200 헨드헬드형 기기는 블루투스를 통해 데이타를 바로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로 전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