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진동 컨베이어 위의 작은 물체의 신뢰성 감지

백그라운드 분석 기능을 탑재한 포토 센서 ML100-8-HW

백그라운드 분석 기능을 탑재한 소형 포토 센서 ML100-8-HW
백그라운드 분석 기능을 탑재한 소형 포토 센서 ML100-8-HW

물류 기술의 작은 부품이 투입되는 공정에서 감지 포인트가 매우 제한되고 부품 종류도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진동 컨베이어가 전형적인 예입니다. 이들 시스템에 높은 성능의 센서를 적용하여 검정색으로부터 고광택 물체까지 또는 정해진 구조 유무를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물체를 처리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Pepperl+Fuchs에서 제공하는 직반타입의 센서 ML100-8-HW가 진동 컨베이어 위의 작은 물체를 안정적으로 감지하는 이상적인 센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넓은 감지 범위내에서 물체의 신뢰성 감지

진동 컨베이어가 보통 메탈로 제작되였거나 부품 투입 채널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되는데, 소형 포토 센서 ML100-8-HW는 이러한 진동 컨베이어의 백그라운드를 목표로 사용합니다. 이 센서는 백그라운드를 참조물로 사용하여, 별도의 반사판이 없어도 반사판타입의 센서처럼 작동합니다. 포텐셔미터로 거리 및 타겟에 따르는 스위칭 포인트최적으로 조정 합니다. 일단 조정이 완료되면 이 직반타입의 센서가 작거나 편평한 어두운 검은색 플라스틱 부품을 효율적으로 감지합니다. 5mm…350mm의 감지 거리는 거의 모든 일반적인 범위를 커버합니다.  



직반타입 센서 ML100-8-HW가 진동 컨베이어 위의 작고 어두운 검은색 플라스틱 부품을 안정적으로 감지.

공간 절약 및 쉬운 설치

직반타입 센서 ML100-8-HW는 회전 컨베이어 또는 피드 레일을 마주 향하여 설치되는 소형 포토 센서 입니다. 이 센서의 소형 설계 때문에, 설치 공간이 작은 장비의 아래쪽 또는 측면에도 깔끔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 포토센서는 설치가 아주 쉬우며, 컨베이어 흐름을 따르는 다양한 위치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슬롯타입의 포토 센서처럼 홈을 가공할 필요가 없습니다.


백그라운드 바로 앞에 위치한 작은 부품을 안정적으로 감지

삼각측정 원리의 직반타입 센서 ML100-8-HW반사판타입의 센서백그라운드 억제 기능의 센서 장점통합하였습니다. 이 센서는 자체 모니터링 시스템 어플리케이션에 통합하는 동시에 작은 라이트 스팟 및 작은 히스테리시스로 정밀한 타겟 감지를 실현합니다. 설정 된 감지범위에 따라, 이 포토센서백그라운드 바로 앞에 위치한 몇 밀리미터 사이즈의 작은 물체를 감지할 뿐만 아니라 고광택 또는 어두운 검은색 물체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직반타입 센서 ML100-8-HW 특성

  • 백그라운드 분석 기능의 직반타입 센서
  • 별도의 반사판이 필요 없는 반사판타입 센서로 사용
  • 넓은 감지 범위, 최대 350mm
  • 백그라운드 바로 앞에 위치한 어두운 검은색 또는 고광택 및 편평한 물체를 안정적으로 감지
  • 콤팩트한 소형 설계로 공간 절약하고 설치가 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