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산업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7가지 케이블

2015-07-02

센서용 케이블
케이블 피복 재료의 기계적 / 화학적 특성은 신뢰성 작동에 아주 중요합니다.

이 세상에 동일한 두개의 어플리케이션이 없습니다. 각각의 설치에 자체의 요구사항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설치의 공통점은 센서, 액츄에이터 및 컨트롤 유닛 선정이 신뢰성 작동에 아주 중요하다는것입니다.

산업적 어플리케이션의 성공에 대한 연결 기술의 또 다른 하나의 중요한 요소가 기계적 / 화학적 속성입니다. Pepperl+Fuchs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7가지 산업용 케이블을 소개합니다.



많은 어플리케이션에서, 케이블은 뜨거운 열과 용접 스파크를 견뎌 내야 합니다.

1. PVC 케이블 – 안정적이고 경제적임

PVC 하우징 재질의 케이블은 중간 정도의 기계적 응력 영역에서 사용하기 위해, 특히 식품 산업 사용에 적합하도록 설계 되고 있습니다. PVC 케이블중간 정도의 기계적 강도 및 다양한 화학 약품내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어플리케이션: 식품 산업


2. PUR 케이블 – 높은 내구성 및 유연성

PUR 하우징 재질의 케이블은 그들의 오래 지속되는 유연성에 의해 특징이 지워지는데, 이는 공작 기계 분야에서 연속적인 사용에 필요합니다. 높은 기계적 강도, 화학 약품 및 오일에 보이는 높은 내성으로, 이들 케이블은 쉽게 대부분 산업 어플리케이션의 문제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어플리케이션: 공작 기계 제작, 기계 엔지니어링, 조립 라인, 생산 라인


3. PUR U 케이블 – UL 인증을 받은 높은 유연성

드래그 체인, 회전 고리, 로터리 테이블 등 특히 가혹한 작동 조건에서 이런 고도의 유연한 PUR U 하우징 재질의 케이블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우 높은 기계적 강도오일에 대한 내성 외에, 그들은 또한 높은 내연성을 보입니다.

대표적인 어플리케이션: 공작 기계 제작, 기계 엔지니어링, 조립 라인, 생산 라인


4. PUR A – 용접 스파크에 견딤

PUR A 하우징 재질의 케이블은 방사능 처리된 PUR 케이블의 대체품입니다. 기계적 강도화학 약품 및 오일 내성과 함께 그들은 또한 용접 스파크 내성 및 내염성을 보입니다. 이러한 특성은 자동차 산업에서 사용하는데 이상적입니다. 그들의 탄력 구조 외에도, 방사능 처리된 PUR 케이블보다 재활용이 더욱 쉽습니다.

대표적인 어플리케이션: 자동차 산업


5. POC 케이블 – 용접 영역에 적절함

케이블이 가끔씩 용접 스파크에 노출되거나 용접 공정에 인접해 있을 때, POC 하우징 재질의 케이블이 올바른 선택입니다. 극단적인 기계적 강도, 150 °C 온도 환경에서 연속적인 작동, 그리고 심지어는 뜨거운 용접 슬래그에 견디므로, 다른 종류의 케이블이 견디지 못하는 고온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어플리케이션: 자동차 산업, 용접실, 철강 산업


6. STOOW 케이블 – 미국 시장을 위한 설계

아주 튼튼한 PVC 화합물로서, STOOW는 자동차 산업에 큰 칫수의 내부도체내구성이 좋은 외부 재킷을 제공합니다. 화학 약품 및 오일에 견디며, 최대 600V 전압내성 및 AC 센서 연결용 7/8인치 커넥터가 통합되었습니다.

대표적인 어플리케이션: 자동차 산업


7. PUR OD 케이블 재킷 – 터프한 실외 어플리케이션 용

PUR OD 케이블은 아주 견고한 특성으로 -50 °에서 +105 °C까지의 넓은 온도 범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자외선, 바닷물, 오일 및 디젤에 견딥니다. UL 인증을 받은 이들 케이블은 높은 기계적 강도내염성으로 거의 모든 도전적인 실외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합니다. 그들은 주로 모바일 장비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어플리케이션: 모바일 장비, 실외 어플리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