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COVID-19

2020-03-18

당신이 언제나 여전히 이용 가능한

COVID-19에 대한 Pepperl + Fuchs 뉴스

COVID-19에 의한 전염병은 전 세계적으로 일과 생활 모두에서 심각한 제한을 초래했습니다. Pepperl + Fuchs의 경우 고객, 파트너, 서비스 제공 업체 및 직원의 건강이 항상 최우선 과제입니다. 우리는 대유행을 억제하고 확산을 늦추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주요 공급 업체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글로벌 공급망을 지속적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신속하고 적극적으로 고객 공급을 성공적으로 보장하고 배송 지연 횟수를 최소로 제한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상황에 비추어 우리는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유지 관리하는 데 있어 더 많은 문제에 직면 할 것이라고 가정해야 합니다. 전세계 국경의 폐쇄와 더불어 유럽에서 점점 더 많은 생산 시설이 부분적으로 또는 완전히 폐쇄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므로 안심하십시오.

운영 프로세스가 허용하는 한, 직원들은 이미 재택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이메일, 전화 및 오디오 / 비디오 회의를 통해 P+F 직원들에게 여전히 언제든지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호 안전을 위해 현재 고객 방문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사전 합의에 따라 매우 제한적으로 현장에서 만날 것입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e-news

당사의 뉴스레터를 구독하여 주기적으로 뉴스 및 자동화 세계의 흥미로운 정보를 받아보세요.

구독
amplify–The Pepperl+Fuchs Magazine

Discover our online magazine! Exciting success stories, application reports, interviews, and regional news are awaiting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