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이더넷 아이솔레이터는 본질 안전 에너지 제한 기능과 전기 절연 기능을 결합한 것입니다

FieldConnex® 이더넷 아이솔레이터는 본질 안전 에너지 제한과 전기 절연 기능을 한 제품에 묶었습니다. 이더넷 커넥션은 Ex-Zone 1에서 플러그앤 플레이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이 콤팩트 디바이스는 임시 설비 & 휴대형 장치에 쓰도록 제작되었습니다.

FieldConnex® 이더넷 아이솔레이터는 일반 운용 중에 수시로 연결 및 해제되거나 일시적으로 설치되는 기기류와 장비에 가장 유용합니다. 본질 안전 에너지 제한 및 전기 절연 기능은 이제 100Mbit/sec에서 가능합니다.

전기 절연은 특별한 목적을 지니고 내장되었습니다. 전기 절연 기능은 안전 지대 그리고 위험 지대 연결점 사이에 등전위 결합과 확실한 접지 필요성을 없앱니다. 전(도)관은 어떠한가? 설치에 유연한 이더넷 케이블을 쓸 수 있습니다.

Pepperl+Fuchs는 필드버스 인프라와 방폭 분야 전문업체입니다. OEM 방식으로 제작하므로 당사 지식을 이용하여 본질 안전 이더넷을 사실상 어느 고객의 장비에든 통합할 수 있습니다.

값비싸고 유연하지 못한 설비는 쓸모 없으며 이더넷 아이솔레이터에서는 과거의 일입니다. 에너지 효율이 높은 디자인 덕에 열 방산률이 극히 낮아 캐비닛 공간이 빡빡하고 값비쌀 경우 분명한 장점입니다. 우수한 전기 회로 - 모든 Pepperl+Fuchs 제품의 기본적 이득이자 오늘날 제반 공정 자동화 플랜트의 기본 요건-을 통해 오랜 시간 성능을 보장합니다.